대학 웹 사이트 콘텐츠 전략


웹 콘텐츠 전략.


적용 대상 : T4 사이트 관리자.


최종 업데이트 : 2016 년 12 월 22 일.


요약 : 콘텐츠 전략의 필요성 및 이점에 대한 설명 및 University Web Content Strategy PDF 링크.


콘텐츠 전략.


콘텐츠는 디지털 경험의 복사, 탐색 및 시각적 디자인에서 전달되는 정보입니다. 이 전략의 맥락에서 이것은 대학의 콘텐츠 관리 시스템 (CMS) : T4 사이트 관리자에서 제작되고 관리되는 모든 콘텐츠에 적용됩니다.


웹 콘텐츠 전략의 대상.


콘텐츠 전략은 조직을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웹 게시자, 사이트 관리자, 사이트 소유자, 웹 임원 및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팀이 있습니다. 이러한 역할과 책임에 대한 설명은 웹 관리 및 거버넌스에 대한 정보를 참조하십시오.


웹 콘텐츠 전략이란 무엇입니까?


웹 콘텐츠 전략은 의미 있고 유용하며 관련성이 높은 상황에서 콘텐츠를 사용자 경험에 제공하려는 노력입니다. 올바른 콘텐츠가 적시에 올바른 이유로 올바른 사람에게 전달되도록 보장합니다.


웹 콘텐츠 전략은 또한 웹 게시자에게 University 웹 사이트의 콘텐츠를 만들고 관리하고 보관하는 체계적인 접근 방식을 제공합니다.


왜 웹 컨텐츠 전략이 필요한가?


웹 콘텐츠의 품질이 빠르게 저하됩니다. 콘텐츠가 오래되거나 관련성이없고 잠재적으로 손상 될 수 있습니다.


웹 컨텐츠 전략은 컨텐츠가 지속 가능하도록 보장합니다. 누가 콘텐츠를 제작하고, 업데이트하고, 유지할 책임이 있는지에 대한 통제 수준이있다. 콘텐츠 게시 프로세스의 각 부분에 대한 명확한 소유권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어야합니다.


대학에서 웹 콘텐츠 전략이 중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대학은 점점 복잡하고 경쟁이 치열한 환경에서 운영됩니다. 이러한 환경에서 우리는 브리스톨 대학교가 특별한 것을 명확하게 표현할 수 있어야합니다.


우리가 세상에 선물하는 방법은 정교해야합니다. 우리가 세상에 선물하는 것이 일관성이 있어야합니다. 우리 자신을 세상에 선물하는 이유를 반드시 고려해야 만합니다.


웹 사이트 전체에서 일관된 정체성을 유지하는 것은 조직의 정체성을 뒷받침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대학 웹 커뮤니케이션즈.


왜 컨텐츠 전략.


콘텐츠 전략의 목표는 가능한 가장 단순한 방식으로 무엇을 말하고 싶은지 파악하는 것입니다. 프로세스를 지나치게 복잡하게하지 마십시오. 사이트의 주요 목표는 분명하고 이해하기 쉬워야합니다. 페이지를 시작하기 전에 질문해야하는 최상위 레벨 질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 사이트 / 페이지의 요점은 무엇입니까? 누구를 방문하고 싶습니까? 그들이 떠나기 전에 무엇을해야합니까 / 알아야합니까?


이 세 가지 질문에 대한 기본 답변을 얻은 후에는 콘텐츠를 구성하기 위해 더 깊이 파고 들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잠재 고객을 압도하고 싶지 않으므로이 시점에서 지나치게 복잡하거나 최상위 수준의 질문과 관련없는 절제된 콘텐츠로 자유로운 태도를 취해야합니다.


귀하는 귀하 사이트의 모든 새로운 페이지에 대해 이러한 질문을 스스로해야합니다. 일부 페이지는 자체 설명이 가능하며 심층적 인 작업 (예 : '문의하기'페이지)이 필요하지 않지만 다른 페이지는 심층적 인 토론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를 구성하는 한 가지 실용적인 방법은 사이트 맵의 개요 구조가있는 Word 문서입니다. 사이트의 구조가 완전히 완성 될 때까지 아무 것도 쓰지 마십시오.


이 단계에서 스스로에게 묻고 싶은 몇 가지 질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 사이트 / 페이지의 요점은 무엇입니까?


아래 예제의 일부 조합은 좋지만 모든 페이지에서 한 번에 모두 수행하지는 마십시오.


이 페이지에 대한 고유 한 정보 제공 미디어 (비디오 / 사진) 표시 뉴스 공유 연락처 또는 방향 정보 제공 방문자가 조치를 취하도록 권장합니다 (무언가 등록, 정보 요청 등). 우리가 생각하지 않은 다른 것들 - 이 카테고리는 가단성이 있습니다 !


누구를 방문하고 싶습니까?


(이러한 질문에 대한 도움을 받으려면 Google 웹 로그 분석을 참조하십시오. 현재 액세스 권한이없는 경우 헬프 데스크 티켓을 작성하십시오.)


당신의 청중은 누구입니까? 학생, 학부모, 교직원, 교직원, 졸업생, 외부 미디어, 동등 기관 등 원하는 잠재 고객이 현재 잠재 고객입니까? 그렇지 않다면, 당신은 당신의 의도 된 청중을 어떻게 만날 계획입니까? 사람들이이 특정 페이지를 어떻게 찾습니까? 분석에 액세스하고 이해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Google Analytics의 입문서를 읽어보십시오. 페이지의 요점이 원하는 잠재 고객과 일치합니까? 그렇지 않다면 재평가하십시오.


방문객들은 떠나기 전에 무엇을해야합니까?


이것은 모든 페이지마다 다를 것입니다. 일부 페이지 (예를 들어 순수한 정보 제공)에는 관련 작업이 없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방문자와의 상호 작용을 계속하기를 원한다면 추가 단계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관련 정보 찾기 ( "관련 콘텐츠"가 팝업되도록 콘텐츠에 태그를 지정할 수 있음); 구독하거나 가입하십시오 (양식, e - 뉴스 레터 링크 등). 소셜 미디어에서 콘텐츠 공유 그들을 다른 곳에 보내는 추가적인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지원 (학부 또는 대학원 프로그램 응용); 기부 또는 자원 봉사 시간.


이 정보가 귀하의 웹 사이트에 있어야합니까?


이 정보가 다른 곳에 있습니까? 그렇다면 링크하십시오. 정보 복제를 피하십시오. 이 방법을 사용하면 항상 최신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콘텐츠 소유자와 정보의 정확성에 대한 책임을 계속 유지합니다 (예 : 신청 마감일, 교수진 프로필 정보, 인근 호텔 목록 등).이 정보를 공개해야합니까? 웹 사이트를 부서별 파일 저장소로 사용하지 마십시오. 문서를 공유해야하는 경우 공유 드라이브 또는 Google 문서와 같은 클라우드 서비스를 사용하여 탐색하십시오. PDF 또는 Word 문서가 많습니까? 검색 엔진이 찾을 수 있도록 이러한 일반 웹 페이지를 만드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이러한 목표는 사무실에서 쉽게 관리하고 유지할 수 있어야합니다. 이것은 측정 가능한 구체적이고 명확한 목표에 초점을 맞춤으로써 달성 될 수 있습니다.


밴더빌트의 학문적 전략 계획.


문제가 있다면 Vanderbilt의 Academic Strategic Plan을보고 콘텐츠를 구성하는 좋은 출발점이 될 수 있습니다. 목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교양과 대학의 장점을 세계 수준의 연구 대학의 장점과 병합하여 장학금, 창의적 표현 및 지역 사회, 국가 및 지역 사회가 직면 한 중요한 문제와 질문을 다루는 연구에 대한 우수성을 추구하는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교육의 우수성을 추구합니다. 세계는 학자 및 학습자 공동체 전체에서 발견, 학습 및 서비스 간의 많은 시너지를 활용하여 성취를 추구하고 모든 대학의 선거구에 투명하고 책임있게 기회를 포착하고 세계 최고의 대학입니다.


전략 계획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Academic Strategic Plan 웹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다음 단계.


기본 사이트 맵과 전략을 설정하면 세부 사항에 대해 생각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레이아웃, 색상, 그래픽 및 사이트의 실제 작성 내용이 포함됩니다. 밴더빌트 웹 커뮤니케이션즈 (Vanderbilt Web Communications)는 이러한 요소들에 대해 도움을주고 상담 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사이트 홍보.


축하합니다. 완벽하게 선별되고 이해하기 쉽고 웹 사이트를 탐색하기가 쉽습니다. 이제 뭐? 세상에, 또는 최소한 당신의 의도 된 청중에게 말하십시오. 이것은 수많은 채널을 통해 수행 할 수 있으며 내부적으로 어떤 것이 적절한 지 결정해야합니다. 옵션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도움말 및 지원.


밴더빌트 웹 커뮤니케이션 (Vanderbilt Web Communications) 헬프 데스크는 귀하의 사이트 구축과 같은 중요한 질문에 대한 적시에 답변 해 드리기위한 최상의 리소스입니다.


Vanderbilt와 연결하십시오.


너 밴더빌트.


빠른 링크.


Vanderbilt University는 평등 한 기회와 적극적 조치의 원칙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Vanderbilt & reg; Vanderbilt University & V ;, V Oak Leaf Design & reg; Star V Design & reg; 앵커 아래로 & reg; Vanderbilt University의 상표입니다.


14 개의 최고의 대학 웹 사이트 (그리고 왜 그렇게 대단한가요?)


Lindsay Kolowich 저서.


평균 대학의 웹 사이트를 잠시 생각해보십시오.


기회는 조금 오래되었다고 느낍니다. 집어 치거나 확대하지 않고도 휴대 전화에서 콘텐츠를 읽을 수는 없습니다.


미쳤어? 캠퍼스의 가상 현관입니다. 이 웹 사이트는 현재 학생 및 예비 학생, 가족, 동창, 교수 및 기증자를 유치하고 알려줄 필요가 있습니다. 그것은 사용자 친화적이어야하며, 다른 사람에게 가치를 전달하고, 방문자를 사이트의 다른 부분으로 안내해야합니다. 오, 시각적으로도 즐거워야합니다.


좋은 소식은 모든 대학이이 문제를 가지고있는 것은 아니라는 것입니다. 아름답고 도움이되고 직관적 인 웹 사이트가있는 학교가 꽤 있습니다. 어디를 봐야하는지 알면됩니다.


단계별 가이드를 통해 고등 교육의 맥락에서 구체적으로 인바운드 마케팅을 수행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그래서 우리는 아래의 미국 최고의 대학 웹 사이트 중 최고의 것을 선보이기로 결정했습니다. 그 (것)들을 검사하고 그들의 웹 디자인이 그 (것)들을 아주 화려한시키는 무엇에 관하여 배우십시오. (그리고 귀하의 모교가 목록에 있다면, 우리에게 알려주십시오!)


14 개 대학 웹 사이트.


1. 메릴랜드 대학교.


UMD의 학부 입학 사이트처럼 매끄럽게 디자인되고 상호 작용하며 쉽게 탐색 할 수있는 웹 사이트를 통해 올해 최고의 입학 웹 사이트의 최종 후보지 5 ​​곳 중 하나에 이미 광고를 게재 한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이 웹 사이트는 통신 회사 Frause에 의해 설계되었습니다.


자신의 사이트에는 여러 가지 훌륭한 디자인 요소가 있지만, 우리는 특히 놀란 글꼴을 좋아합니다. DCInno는 "야생 환경이 어디에 사용되는지 유형과 유사하지만 그 어린 시절을 연상케하지만 정교한 글꼴을 사용합니다 예민한 후각." 독특한 타이포그래피는 훌륭한 현대 웹 디자인의 한 요소입니다. 고객이 경쟁자와 경쟁자를 즉시 ​​식별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예를 들어 뉴요커의 타이포그래피는 독특한 스타일과 외모로 인해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인정 받고 있습니다.


2. 노틀담 대학교.


노트르담의 웹 사이트는 데스크톱에서 아름답습니다 : 크고 선명한 이미지. 시원하고 상호 작용적인 부분; 쉬운 탐색. 그러나 웹 사이트를 더욱 특별하게 만드는 요인은 반응 형 디자인을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Google의 알고리즘이 모바일 친화적 인 웹 사이트를 선정 했으므로 조직에서 데스크톱, 태블릿 및 스마트 폰에서 오는 방문자를 위해 웹 사이트를 최적화하는 것이 더욱 중요합니다.


노트르담의 홈페이지가 데스크톱에서 어떻게 보이는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모바일에 있습니다 :


2012 년에 시작된이 웹 사이트는 사내 팀에 의해 설계되었으며 반응 형 디자인이 최우선 과제였습니다. "우리는 탐색을 가능한 직관적이고 간단하게 만들고 싶었습니다."팀의 웹 디자이너 인 Philip Zastrow는 설명했습니다. "많은면에서 홈페이지는 포털이지만 더 많은 경험과 정보를 제공하는 포털이되기를 바랍니다."


3. 버클 대학.


Fastspot에 의해 지어졌으며 2014 년 Webby 's에서 Best Website Redesign으로 지명 된 Bucknell의 웹 사이트는 직장에서 웹 사이트 개인화의 훌륭한 예입니다. 처음으로 웹 사이트를 방문하면 고화질 비주얼, 많은 부정적 공간 및 간단한 탐색 기능으로 아름답게 디자인 된 비인간적 인 기본 홈페이지를 만나게됩니다. 그러나 이미지 바로 아래에서 사용자는 페이지를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저기 바닥에 있니?


'맞춤 설정 시작'을 클릭하면 원하는 기본 홈페이지의 섹션을 끄는 옵션이 있습니다. 예술 및 문화 업데이트에 관심이 없지만 스포츠 및 레크리에이션 활동을 계속하고 싶습니까? 단순히 예술과 문화를 중단하십시오. 다음 번에 같은 장치에서 웹 사이트를 방문하면 예술과 문화를 볼 수 없지만 언제든지 다시 켤 수는 있습니다.


4. 시카고 대학교.


UChicago의 웹 사이트 디자인은 2013 년에 두 개의 주목할만한 Webby Awards로 수여되었습니다 : 최고의 전반적인 최고의 학교 / 대학 웹 사이트와 Webby People 's Voice Award. 콘텐츠의 정리 방법을 확인하십시오. 단락의 정보와 업데이트를 어디서나 배치하는 대신 크기가 큰 고화질 이미지를 한입 크기의 텍스트 묶음과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대학의 IT 및 커뮤니케이션 부서에서 자체 제작하여 2012 년 9 월에 시작되었습니다.


5. 미시간 대학.


UMichigan의 웹 사이트는 2014 년에 Webby의 Best Website Redesign 지명을 받았습니다. 웹 사이트의 최신 버전은 전보다 더 나은 세상입니다. 다음은 재 설계의 모습입니다.


이전과 어떻게 다른지 비교해보십시오.


가장 두드러진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업데이트 된 버전의 거대한 이미지는 "19 Schools + Colleges"및 "# 1 Public University"와 같이 학교의 가치를 강화하는 빠르고 간단한 통계의 텍스트 상자에 표시되며 사용자가 자세히 볼 수 있습니다.


6.로드 아일랜드 디자인 스쿨.


RISD의 전체 임무는 차세대 아티스트 및 디자이너를 교육하고 격려하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학생의 삽화를 보여주기 위해 학교의 홈페이지를 사용하는 것이 어떻습니까? 그들은 여기서 스크롤 할 수있는 짧은 텍스트와 결합 된 크고 선명한 이미지를 사용하여 여기에서 실행을 못하게했습니다. 웹 사이트는 사내에서 제작되어 2011 년에 시작되었으며 2012 년 School / University 범주의 Webby Award 수상자였습니다.


7. 조지 워싱턴 대학.


번잡 한 도심에있을 때 특히 대학 캠퍼스가 어떻게 생겼는지를 시각화하면 캠퍼스를 처음 방문하는 사람이라면 누구에게나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GW는 쉽게 재미있게 만드는 방법을 발견했습니다.


캠퍼스 투어 즈 (Campus Tours Inc.)가 발표 한 혁신적인 가상 투어 웹 사이트에는 두 개의 주요 캠퍼스의 대화식지도와 D. C.를 도시로 한 기본 캠퍼스가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방문객들은 백악관과 JFK 공연 센터와 같은 도시의 랜드 마크 컨텍스트에서의 위치를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마우스를 건물, 거리, 녹지 또는 물 위에 올려 놓으면 이름을 볼 수 있으며 셔틀 정류장과 방문자 주차 영역의 레이블을 "켜기"까지 할 수도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그것은 사용자 친화적이고 시각적으로 놀라운 것입니다.


8. Middlebury College.


Middlebury의 웹 사이트는 이전에 본 대학 웹 사이트와는 다릅니다. 화이트 고래 웹 서비스 (White Whale Web Services)가 설계하고 2010 년 2 월에 시작한 그들의 홈페이지에는 네비게이션 시스템의 역할을하는 수많은 다채로운 바가 있습니다. 사용자는 각 막대 위로 마우스를 가져 가면 커뮤니티의 비디오 스냅 샷, 홈 커밍 하이라이트, 새로운 자금 지원에 대한 뉴스 기사 등과 같이 클릭을 유도 할 수있는 곳을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호버 효과는 사용자의 경험을 돕는 훌륭한 도구입니다. 디자인은 방해가되지 않지만 웹 방문자가 페이지에서보고있는 위치를 추적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9. University of Nebraska-Lincoln.


UNL의 웹 사이트는 디자인의 단순함을 보여주는 좋은 예입니다. 복사 및 비주얼 사용을 제한하고 사용자의 안도감을 느낄 수있는 부정적인 공간을 포함합니다. UNL의 디자인은 호흡 할 여지가 있고 사용자가 더 나은 것을 찾을 수 있도록 돕는 반면 시각적 텍스트와 텍스트의 톤을 작은 공간으로 밀어 넣으려는 조직이 너무 많습니다. 이 사이트는 'Play Video'및 '지금 신청하십시오'와 같은 두 가지 클릭 유도 문안에 중점을 둡니다. 전형적인 정적 배경 대신 배경에서 비디오를 사용하는 것도 시각적으로 놀라운 것입니다.


10. 버지니아 커먼 웰스 대학교.


VCU의 웹 사이트는 클릭 유도 문안 (call-to-action)과 관련하여 방문객을 다음 논리적 인 단계로 안내하기 위해 화려하고 잘 배치 된 CTA 버튼을 사용하는 훌륭한 작업을 수행합니다. 홈페이지 디자인은 이미지 회전식 슬라이드 쇼이며 각 사용자에게는 '더보기'등의 권장 사항이있는 명확한 CTA가 있습니다. 이러한 이야기 ​​아래에는 "수업 등록", "지금 신청하십시오", "방문 계획하기"와 같은 실행 가능한 언어를 사용하여 더 많은 클릭 유도 문안이 관련 아이콘과 함께 표시됩니다. 결국, 홈페이지의 목표는 방문자가 귀하의 웹 사이트를 더 깊이 파고 들도록 유도하는 것입니다. 명확한 CTA를 사용하면 홈페이지가 팜플렛이 아닌 전환 엔진이됩니다.


11. Bates College.


Bates 홈페이지의 상단을 보면 다른 웹 사이트보다 탐색 옵션이 적음을 알 수 있습니다. 그들은 여전히 ​​상단에 드롭 다운 메뉴를 포함 시켰지만 전반적으로 사이트의 헤더와 사이드 바에있는 링크 수를 줄였습니다. 사용자의 옵션을 줄이면 직관력이 떨어질 수 있지만 실제로 가장 생산적인 콘텐츠로 안내 할 수 있습니다. Bates의 웹 사이트 디자이너는 "Future Students", "Parents"및 "Alumni"와 같은 식별자로 명확하게 분류 된 가장 생산적인 콘텐츠를 맨 아래쪽이지만 겹쳐서 표시함으로써 탐색을 간소화합니다.


12. 브라운 대학.


브라운의 웹 사이트는 많은 이미지를 가지고 있지만, 그렇게 압도적 인 것처럼 보이지 않게하기 위해 깔끔한 트릭을 사용합니다. 배경 이미지는 모두 숨겨져 있습니다 (아래 예에서 학생 연구에 대한 이야기). 크고 생생합니다. 이를 통해 페이지의 시각적 인 혼란을 줄이고 대학의 주요 초점 인 연구를 강조 할 수 있습니다. 웹 사이트는 2008 년부터 2010 년까지 2 년이 걸렸으며 마케팅 및 통신 회사 인 mStoner, Inc. 의 전략 및 디자인은 Brown의 사내 컴퓨터 정보 서비스 팀과 공동으로 수행되었습니다. 그들의 목표는 대학을 소개하고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키는 것이 었습니다.


13. 클렘 슨 대학.


Clemson 학생들이 대학 마스코트 'Tigers'덕분에 "주황색을 ble다"고 주장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대학 웹 사이트의 디자이너는 밝은 오렌지색 배너, 주황색 스크롤 막대 및 다른 오렌지색 악센트와 같은 요소를 포함하여 해당 브랜딩을 성공적으로 수행했습니다. 머리 속에있는 호랑이의 눈은 웹 사이트에 개성을 부여합니다. 이 사이트는 Clemson의 웹 리더십 팀 및 커뮤니케이션 협의회에서 사내에서 제작되었으며 2013 년에 시작되어 다음 해 Best Webdesign Redesign 범주의 Webby에 지명되었습니다.


또한 모바일 반응 형입니다. 다음은 데스크톱에서 웹 사이트의 모습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모바일에 있습니다 :


14. 오벌린 대학.


Oberlin의 웹 사이트를 처음 방문했을 때 눈에 띄는 멋진 이미지와 함께 학교의 문화와 가치에 대한 훌륭한 아이디어를 얻었습니다. 오벌린 (Oberlin)의 사람들은 학업 정보에 관한 뉴스 업데이트 및 홍보 대신 학생 생활을 선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Oberlin은 학문적, 예술적 및 음악적 탁월성의 기초 위에서 구축 된 강렬한 에너지와 창조성의 장소입니다."홈페이지가 읽습니다. 문화에 중점을 둔 것은 그들이 잠재 학생에게 무엇보다도 내용을 제공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어떤 대학 웹 사이트가 즐겨 찾기입니까? 의견에서 우리와 공유하십시오.


원래 2015 년 7 월 22 일에 게시되었으며, 2017 년 10 월 17 일에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콘텐츠를 만나십시오.


고등 교육으로 인해 효과가있는 웹 콘텐츠를 만들고 유지합니다.


우두머리.


메인 콘텐츠.


비즈니스 스쿨 웹 사이트 탐색.


2017 년 4 월 20 일 릭 알렌.


최고의 웹 사이트 탐색 시스템은 매우 간단하여 사용 방법에 대해 두 번 생각하지 않습니다. 문 손잡이를 사용하여 문을 여는 것. 그러나 종종이 단순함 뒤에 복잡한 정보 아키텍처가 있습니다. 탐색 메뉴 & # x02026; 비즈니스 스쿨 웹 사이트 탐색에 대해»계속 읽으십시오.


연락.


비즈니스 스쿨 웹 사이트 탐색.


2017 년 4 월 20 일 릭 알렌.


최고의 웹 사이트 탐색 시스템은 매우 간단하여 사용 방법에 대해 두 번 생각하지 않습니다. 문 손잡이를 사용하여 문을 여는 것. 그러나 종종이 단순함 뒤에 복잡한 정보가 있습니다. & # x2020; 비즈니스 스쿨 웹 사이트 탐색에 대해»계속 읽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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